본문 바로가기

전원주택/거실 인테리어

브라운컬러 거실 인테리어

브라운컬러 거실 인테리어

 

 

 

브라운컬러 거실 인테리어 이미지들을 모아봤어요.

브라운 컬러 인테리어는 무게감이 있어보이고 장엄한 느낌(?) 마져 들죠?

촌스럽지는 않지만 자칫하면 지나치게 가라앉아 보일수 잇는 컬러랍니다.

 

브라운컬러 인테리어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인테리어예요.

베이지와 브라운의 조화가 잘 되어 고급스런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어요.

브라운이 어두운 컬라 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브라운에 진노랑 배색이 썩 잘 어울리지는 못하죠?

왜냐하면 너무 탁하기 때문인데요. 노랑색 보다는 밝은 베이지 톤을 했더라면

훨씬 산뜻한 느낌을 얻을수 있었을거예요.

노랑색은 밝은 컬러인데도 이곳에 사용된 컬러는 탁한 노랑색 이예요.

그러다 보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탁해 보이네요.

 

 

 

브라운 컬러만 통일 했는데도 많이 어두워 보이지는 않네요.

아쉬움이 있다면 너무 브라운으로 통일 시켰다는 점이예요.

쇼파 혹은 쿠션이라도 베이지 컬러가 함께 들어갔다면 훨씬

산뜩하고 예뻣을텐데... 아쉽네요.

 

 

 

 

다크 브라운 컬러의 소파라 다소 어둡고 침침해 보일수 있는데

밝은색의 쿠션을 사용하여 분위기 전환이 되었어요.

아쉬움이라고 하면 쿠션의 무늬 입니다.

다크 브라운 컬러와 매치 하려면 솔리드로 가야 했는데 줄무늬와 연한 민트색 등은

언바란스 네요.고급스럽고 품위 있어야 할 분위기인데 소품이 너무 가볍죠?

 

 

 

 

 

무게감 있고 럭셔리한 브라운컬러 인테리어네요.

전체적으로 튀지 않고 모난 컬러가 없이 잘 어울립니다.

소파에 걸쳐진 러그가 연한 브라운이나 베이지 컬러였다면 더 조화롭지 않았을까??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잘 한것 같아요.

컬러 배색 역시 잘 된것 같구요.

 

 

 

 

 

나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지만 너무 모든것을 브라운으로 통일 시켰죠?

아이보리나 베이지 컬러가 함께 섞여도 좋았을텐데...

베이지톤 쇼파에 브라운 쿠션이 놓여 있었다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브라운 컬러 거실인테리어 보시고 도움이 되셨나요?

간접 체험을 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브라운톤으로 거실을 꾸민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

큰 아우트라인을 잡을수 있겠죠?

 

 

 

 

 

 

 

 

 

'전원주택 > 거실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지컬러 거실 인테리어  (0) 201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