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탉의 성형 정보

모발이식 후기

모발이식후기

 

 

 

 

 

 

 

 

 

 

 

 

이창희 님은 우연히 아침방송을 보다가 맥스웰 피부과를 알게 되었고 그의 인생은 달라졌다고 합니다.

20대에 탈모를 인지하기 시작하고 미용실이나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으며 탈모방지를 위해 노력했지만

노력과 시간에 비해 효과는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모발이식 비용 없이 수천만원 가까이 되고 전문병원이 제대로 없어

모발이식을 받는것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실제 나이보다 훨씬 나이들어 보이는 상태로 30년을 살았는데

방송에 소개된 맥스웰 피부과를 보고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수술예약을 하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30년간의 콤플렉스를 해결할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몹시 흥분되고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5시간 가량의 수술이 끝나고 만족스런 모습에 스스로 미소가 지어졌다고 하네요.

4000모 정도 모발이식을 받고 나니 10년 이상 젊어보이는 모습으로 변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창희 님은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새로운 인생을 찾으라고 말합니다.

 

 

 

 

 

 

 

 

탈모로 인해 실제보다 10년 혹은 20년 가까이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50대 초반인 어떤 지인은 동네 아이로부터 할아버지라고 불리었다며

몹시 화가나서 흥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탈모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은 어쩔수 없는 현실입니다.

 

가발로 커버하는 분들이 아직 많은데 더운 여름에 갑갑하게 쓰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과

언제 벗겨질지 모르는 불안함에 맘이 편치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더 늦기 전에 모발이식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모발이식으로 메스컴에서 더 잘 알려진 맥스웰피부과에서

모발이식에 대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모발이식에 대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맥스웰피부과 모발이식 [ 무료상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