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탉의 생활의지혜

답례품 추천[수건]

답례품 추천[수건]

 

 

 

 

 

 

친구가 영통에 커피전문학원인'영통바리스타학원'을 개원하였습니다.

축하하러 방문 했다고 받은 답례품 수건 이예요.

오픈 기념이나 잔치에 초대 받았을때 답례품을 여러가지 받아 보았는데

수건이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답례품은 꼭 수건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답례품으로 글씨가 새겨진 그릇은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답례품으로 추천하라고 하면 역시 수건 이죠~

 

 

 

 

 

 

 

 

예전에 답례품으로 큰 접시를 받았는데 접시에 크게 새겨진 ~~ 기념 어쩌고 하는 글씨를 보고

그 글씨를 어떻게 지울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버렸던 기억이 있어요.

수건에 새겨진 기념용 글씨하고 접시에 새겨진 글씨 하고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접시에 글씨 넣는것!! 이건 절대 하면 안되요 ㅠㅠ

그 접시 쓰는 사람 아무도 없을 거예요.

또한 접시나 그릇은 개인차가 있어서 취향에 맞지 않으면  촌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집에 있는 그릇과 너무 언바란스 일때는 사용을 안하고 찬장 밑에 들어가 있게 되요.

 

 

 

 

 

 

 

그래서 저는 답례품으로 가장 좋은 것은 수건 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수건을 안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구요.

또한 수건을 쓸때마다 그 기념일을 떠올리게 되어 서로에게 좋은것 같아요.

 

 

 

 

 

 

 

특히나 요렇게 수건이 두장 들어 있으면 기분 짱!!! 좋죠 ㅎㅎㅎㅎ

횡재한 기분이 들잖아요. 한장도 아니고 두장씩이나~~

두장씩이나 넣어준 친구의 수원영통 바리스타학원이 대박!! 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마 대박이 날거예요. 수건을 두장씩이나 넣어 줬는데...

 

 

 

 

 

 

커피 전문학원 답례품이라 커피색인 브라운을 넣어서 디자인 했네요.

커피 분위기가 나는것 같죠?

수건도 보들 보들 한것이 맘에 들구요.

한개 더 챙겨달라고 할걸 그랬나? ㅋㅋ

 

 

 

 

 

 

 

 

 

 

 

 

 

답례품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제일 만만하고 편하고 환영받는것이 수건인것 같아요.저는 수건을 적극 추천해요

위에 있는 예쁜 수건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시죠?

궁금하면 500원!~~   ㅋㅋ 

 

 

예스종합상사라는 곳에서 했어요.동탄에 있는 곳이예요

동탄 답례품 으로 유명한곳이구요.수건을 비롯해서 각종 기념품,상패,단체복 등 모두 취급하나봐요.

홈페이지도 있어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예스종합상사'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보실수 있답니다.

 

 

예스종합상사 주소 알려드릴께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64-5 번지 예스 종합 상사

 

☎ 031-293-0088

 

 

블로그 보고 전하 한다고 하면 아마 서 세심하게 챙겨주실 거예요.

사장님이 여성인데 세심하고 꼼꼼하게 예쁘게 디자인 넣어서 맘에 들게 잘해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