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탉의 일상

[평창펜션]휘닉스파크 개장했어요

[평창펜션]휘닉스파크 개장했어요.

 

 

 

휘닉스파크 스키장이 개장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평창펜션들이 바빠지기 시작했네요.

평일에도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손님이 많더라구요.

 

 

 

 

 

 

휘닉스파크3분거리에 있는 트레져빌펜션이예요.

가족이나 단체 펜션을 찾는다면 트레져빌펜션을 추천합니다.

 

 

 

26평형이라 넉넉한 공간에 1층에 실내바베큐장까지 겸하고 있네요.

 

그래서 다른펜션보다 저렴하게 치이는것같아요.

저렴한,경제적인 펜션을 찾는다면 평창펜션 트레져빌에 문의해보세요~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트레져빌펜션' 이라고 검색하시면되요.

쥔장 전화번호로 직접 문의하셔도 되고,카톡 문의도 가능해요.

 

010-5350-3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