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원주택

환상적인 아름다운 정원

환상적인 아름다운 정원

 

 

 

 

이렇게 아름답고 환상적인 정원이 있네요.

너무 예뻐서 눈을 뗄수가 없어요.더불어 신랑 신분의 모습도 더욱 행복해 보이죠?

 

 

 

 

이렇게 꽃으로 둘러 싸인 정원에 앉아 있다면 저절로 행복해질것같은~~

 

 

 

 

 

융단을 깔아 놓은듯한 붉은 낙엽길~

자연은 우리에게 정말 많은 선물을 주는것 같죠?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에 둘러 싸여 있다면 끝없는 계단길도 행복하게 걸을수 있을듯...

 

 

 

 

 

 

 

 

 

 

한폭의 그림이네요.

붉게 물든 저녁 노을은 또 얼마나 예쁠까요?

 

 

 

 

바위위에 잠시 앉아서 꽃향기를 맡을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정도로 정원을 가꾸어 놓았다면 예술작품 이라고 해야겠죠?

 

 

 

 

 

 

운치있는 연못~

연잎에 건강에 좋다는데 ^^*

 

 

 

동화속 오두막집 같아요.

잠시 휴식을 취할수 있었으면 참 좋겠네요.

 

 

 

환상적인 돌계단길 이네요.

수국도 이렇게 한가지 컬러만 있네요.

수국 색상이 다양하던데...

정말 멋진 곳이네요.

 

 

 

 

 

 

 

'전원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덜란드 쿠켄호프 가든  (0) 2013.09.18
스코틀랜드의 놀라운 정원[우주투기의 정원]  (0) 2013.09.17
아름다운 정원  (0) 2013.09.14
아름다운 전원주택  (0) 2013.09.14
정원이 예쁜집  (0) 2013.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