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탉의 일상

가족 모임 (드마리스에 다녀오다)

가족모임

 

가족 모임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 역시 뷔페이다 보니 뷔페에서 모였네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음식도 그냥 먹을수가 없네요 ㅎㅎㅎ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몇컷 촬영해봤습니다.

 

 

 

 

 

접시에 담긴 음식을 보니 음식에 대한 취향을 알수 있네요 ㅎㅎㅎ

 

 

 

 

 

 

 

 

 

 

 

 

 

 

 

 

 

 

 

 

 

 

 

 

 

 

 

 

 

 

 

 

 

우동도 탄수화물 덩어리 ㅠㅠ

 

 

 

 

 

 

 

 

 

 

 

 

 

 

 

 

 

 

 

 

 

 

 

 

 

 

 

 

 

 

 

 

 

 

 

 

 

 

 

 

 

 

 

 

 

 

 

 

 

 

 

 

 

 

 

 

 

이렇게 달콤한 빵과 케잌 ~절대 저 혼자 다 먹은거 아니구요 ^^

함께 나눠 먹은거예요

 

 

 

 

 

 

 

 

입안에 사르르 녹던 케잌들...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